비비야를 200% 활용하는 방법

뒤로가기

비비야화장품은 여러 화장품 중의 하나입니다.

화장품과 피부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누가 비비야화장품을 사용하여 좋아졌다는 말을 듣고 구매하는 것은 그만큼 피부관리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남들이 좋다고 해서 자기한테도 좋을 줄 알고 제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스스로 피부상태나 관리습관을 노출시킨 후에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피부관리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화장품회사들은 매출을 늘리기 위해 피부가 좋은 예쁜 연예인을 통해 광고를 합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이미지를 통해 화장품을 구입하게 되는데, 실제로 해당제품이 각각의 소비자에게 맞을 수도 있고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린다면 어떤 화장품이 누구한테는 잘 맞을 수 있고 누구한테는 맞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지를 통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어떠어떠한 세럼,크림을 단기간 사용해서 주름이나 탄력,미백,모공이 좋아졌다는 것은 거짓말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또한 피부는 불평등합니다.

피부는 선천적인 영향이 많이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여드름이 나는 사람이 있고, 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이 나더라도 나중에 흉터가 되는 사람이 있고 흉터까지 안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만약에 피부관리가 안된다면, 그만큼 후천적으로 노력하셔야 합니다.

피부관리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행위 이외에도 시간투자, 기다림, 긍정적인 마인드, 심리적인 안정 등의 복합적인 결과입니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서 화장품이나 피부상태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왜냐하면 화장품이나 피부상태가 타인과 관계하는 출발점이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거울 속에 비친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기 보다는 남이 나를 어떻게 봐줄까? 라는 걱정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녁에 화장대 앞에서 기초를 바르고 팩을 하는 행위가 자기성찰의 시간이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내 피부는 왜 이럴까? 하면서 걱정하는 시간이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화장품이나 피부관리가 삶에 영향을 많이 미칩니다.

좀 더 피부나 화장품에 대해 기본적인 지식을 알려고 노력하시고 그 바탕위에서 만족할만한 피부관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무료피부상담양식을 이용해보세요

메일(icarus113@naver.com)로 피부사진을 보내주시고 네이버카페 “온라인스킨케어”의 무료피부상담양식을 이용해보세요. 19가지 질문항목에 답글을 달아주시면 사진과 관리습관을 참고하여 자세한 답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1500명정도의 회원분들이 이용하였습니다. 차별화된 피부상담메뉴얼입니다. 카페에 가셔서 어떻게 질문하고 어떻게 답하는지 살펴보세요.

2. 온스칼럼(초/중/고급), 자주묻는질문정리, 온스식피부관리의 메뉴를 읽어보세요.

온스칼럼은 한가지 주제에 대한 자세한 글이며, 자주묻는질문정리는 질문에 대한 단답 형식으로 온스칼럼에서 언급이 안된 구체적인 관리팁을 적은 글입니다. 온스칼럼과 자주묻는질문정리를 읽다보면 피부관리에 대한 팁을 대강 아실 수 있습니다.

온스식피부관리메뉴에는

  1. 예민,홍조관리편
  2. 여드름관리 이론편
  3. 여드름관리 실전편

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교과서적인 글모음인데 여드름관리이론편은 기존의 피부교과서적인 서술이고 여드름관리실전편은 실제 적용할 수 있는 관리팁을 정리했습니다. 예민,홍조관리편도 최대한 쉽게 설명하였습니다.

온스칼럼이나 자주묻는질문정리를 읽고 온스식피부관리메뉴를 읽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후기를 읽어봅니다

무료피부상담양식을 이용하고, 온스칼럼/자주묻는질문정리/온스식피부관리편을 읽게 되는 경우 무겁고 딱딱한 내용이라 잘 이해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후기를 읽어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됩니다. 남들은 어떻게 관리하는가를 보시면 스스로에게도 적용하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후기는 개별제품후기와 다큐멘터리후기로 구성되는데 몇 개월에서 몇 년에 걸친 후기인 다큐멘터리후기를 보시면 좀 더 이해가 쉬울 것 같구요. 스스로 어떻게 피부관리를 할지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쇼핑몰을 만들면서 가장 중점을 둔 것은 제품을 팔기 위한 것도 있지만 소비자에게 피부관리나 화장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도모하고자 하는 노력이었습니다. 온스식피부관리가 여러 피부관리방법 중 하나인데 여러분들게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온스식피부관리를 접하면서 스스로 피부관리를 어떻게 해야 잘 할 수 있을 것인가?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것 같구요. 이것이 앞으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뒤로가기